제가 직접운영하는 쇼핑몰들입니다.


www.kamocode.com

www.kamotoy.com
신짱 에 해당하는 글 : 8 개
2007.04.29 :: 옛날 사진... (4)
2006.10.04 :: 치비케로로 !! (10)
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CORPORATION | NIKON D70s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000sec | F/1.8 | 0.00 EV | 85.0mm | Flash did not fire | 2006:05:12 16:52:05

이래저래 많으 시도를 하던 시절..


85.8 사고 첫 테스트샷 이었다...

이 렌즈를 사고

좋은 사진들 많이 건졌는데..

다시 가지고 싶은 렌즈중 하나..

Nikon D70s + AF 85mm F1.8D
신고

'카모군의 중얼중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터데스크' 시험중입니다만,  (6) 2007.05.02
힘들었구나...  (4) 2007.05.01
옛날 사진...  (4) 2007.04.29
캐논 번들2 ...  (2) 2007.04.28
나랑 오리랑~  (6) 2007.04.28
태터데스크 베타테스터 응모  (2) 2007.04.26
  
트랙백 0  |  댓글 4  |
음...모델이 멋지군(...)
2007.04.29 13:30 신고
설마....진심은 아니겠지? ㅋㅋ

2007.04.30 14:59 신고

모델얼굴이 실물보다 못하게 나온건 사진찍으신 작가분 탓이겠지? ㅋ
2007.04.30 16:05 신고
인물 사진은

모델이 중요한법.!

2007.04.30 16:12 신고

2--3--5--10--13--14--4--7--6--8--1--12--11--9

이 숫자의 의미는 무엇일까?

그렇다...

나의 친구인 오덕후이신

신짱은

알겠지만은...

바로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보는 순서이다.

신짱 녀석

보는 순서도 안 갈쳐 주고

넘겨 주다니. 버럭!
신고
MAO
.........TV판을 TV판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그 순서로 볼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_-

넌 DVD판으로 보고 싶은거냐;;?

2006.10.07 13:20 신고
당근..

DVD판이 좋아!

2006.10.07 13:31 신고

저도 이거 봤는데.. 처음엔 그냥 쭉쭉 보다가 나중엔 순서 맞춰서 봤어요.
도통.. 뒤죽박죽으로 보기는 적응이..
2006.10.07 13:53 신고
저는 순서대로 보고 있어요.ㅎㅎ

2006.10.07 22:51 신고

NIKON CORPORATION | NIKON D8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40sec | F/2.8 | 0.00 EV | 80.0mm | ISO-560 | Flash did not fire | 2006:10:04 23:09:19

사진으로 보니까 작아 보이지만은 그렇게 작지는...;;;


친구녀석이랑 밀리오레 갔다가

"아...치비갖고 싶은데.."

라고 하자..;;

질러준 치비케로 !!

하하...

케로로 1.5 이랑 야외출사를..;;
신고

'친구랑 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래 메가마트 초밥 체험.  (5) 2006.11.02
네코토피아 ..  (3) 2006.10.22
치비케로로 !!  (10) 2006.10.04
스킨케어... 소망화장품..  (6) 2006.10.04
2006 아치 대동제.. 한국해양대 축제.  (2) 2006.09.29
맛있던 추억 T.G.I  (2) 2006.09.27
호오. 조놈 조거 귀엽네요 '-'
2006.10.04 23:40 신고
표정도 변해요.ㅋ 이 녀석은 2가지 이고

케로로 1.5 버젼은 3가지나!! ㅎㅎ

2006.10.05 14:37 신고

http://koolmint.tistory.com/41

KAMO님 덕에 치비 갤러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
고양이 찾아서 결합하고 다시 사진 찍었어요... 꼭 보러 오세요. ^^
2006.10.05 04:28 신고
꼭 놀러 가겠습니다.~

사진 보았는데..

너무 귀엽네요~

2006.10.05 14:37 신고

오~ 귀여워요 특히 프라모델을 들고있는 저 모습! 표정도 변해요? 우와 대단~ 가지고 싶어요 ㅠㅠ
2006.10.05 10:16 신고
그냥 케로로도 귀엽지만은

치비케로가 더 귀엽습니다.ㅎㅎ

2006.10.05 14:38 신고

헉.... 치비케로가 있었을 줄이야-
2006.10.05 16:12 신고
프라의 세계는 심오합니다.ㅎㅎ

2006.10.05 21:29 신고

MAO
요금은 후불
2006.10.07 21:45 신고
훗..

2006.10.07 22:52 신고

 이전  123   다음 
제가 직접운영하는 쇼핑몰들입니다.


www.kamocode.com

www.kamotoy.com

fotowall :: ncloud RSS Feeds today : 3   yesterday : 38
total : 911,299
Statistics Graph
visitor stats